본문 바로가기

황소날리기2 플겜

반응형

플레이 시작하게 http://www.kongregate.com/burrito-bison-launcha-libre

 
반응형
 

 

약간 맛갈탕맛 나는 병맛 황소날리기2 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날리기와 같은 장르들은 역시 중독성이 엄청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는데 그야말로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여도 오랫동안 즐겨도 전혀 지루할 틈을 채워주지 않고 진정한 재미를 통해 여러분의 삶을 한층더 보람있고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약간은 병맛스러운 점은 있지만 진짜 개 꿀잼인데 지금해봐요.

화끈한 재미의 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너무나도 재미있고 코믹하게 생긴 황소 주인공인 등장하여 멀리 날리기에 도전하고 있습니다.날아나는 곰인형들을 무찌르면서 열심히 많은 돈을 획득하면서 즐길수가 있으시답니다.

돈을 많이 모아주고 미션을 클리어 하고 난 다음 필요한 항목들을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데 열심히 많은 것을 구입하고 올려 주셔야지 멀리 날아 갈 수 있습니다.

멀리 날리기 게임중 오탁구가 상당한 인기를 누려 왔는데 하지만 지금 이게임또한 아주 큰 재미를 느낄수 있어 보다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간직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황소가 위로 날아가게 되면 우측으로 신나게 도망치는 곰인형들을 볼 수 있는데 요녀석들을 열심히 잡아내야지만 탄력을 받고 다시 위로 약간 올라갈 수 있게 됩니다.

이와같이 좋은 시간을 만들어 내는 것은 바로 여러분의 하기 나름이라 할 수 있는데 이런 게임을 즐기면서 항상 행복함을 유지하면서 삶의 활력소를 최대한 상승시켜 보도록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