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편에 이어 이번에는 두 명의 주인공이 새어머니에 의해 숲 속에 버려지면서 무사한 생존하여 집으로 다시 돌아가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헨젤과 그레텔 게임에서는 두 개의 캐릭터를 이용하여 하나씩 짜임새 있는 스토어를 풀어가는 퍼즐 형식으로 마우스로 주변에 놓여 있는 물건들을 클릭하게 되면 다양한 이벤트가 발생되면서 미션을 완료하고 또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 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답니다.
Control | 이동 방향키 나무가지 사용 스페이스바 |
잔인한 헨젤과 그레텔 동화게임 공략영상
전작에서 조약돌을 10개 모으는 임무를 가지고 있었지만 이번에는 오로지 생존해야 하는데 오빠와 함께 지능 현재 무시무시한 곳에서 안전하고 신속하게 벗어나려 하고 있어요.
이번 편에서는 일탄보다도 많은 아이템들이 여러분들께 제공되고 있으며 맵 중간마다 곳곳에 숨겨져 있어 집중하면서 모두 찾아낼 수 있도록 해주시고 숨겨져 있는 동전들을 주어 내가 필요한 물건들을 직접 구입할 수도 있어요.
각종 아이템들을 어떤 식으로 사용하느냐에 따라 쉽게 클리어할 것인지 아니면 실패를 경험할 것인지를 나타내 보이고 있어 항상 물건들을 쓰는 시간이 다가온다면 잠시 올바른 판단을 해야 합니다.
모든 물건들을 획득하는 순간 붉은색과 하얀색으로 되어 있는 체크무늬의 보자기에 자동 보관이 되고 있는데 필요한 것을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내가 원하는 데로 마음껏 사용하실 수가 있어요.
더욱 풍성해진 스토리 그만큼 맵도 상당히 많이 추가되면 전편에 비해 더욱 오랜 시간을 지속할 수가 있어 시간을 때우기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만큼 한 시간을 금세 지나가 버릴 것 같아요.
최종 적으로 늙은 마귀할멈이 있는 곳까지 도착해야지 미션이 끝이 나는데 커다란 항아리에 마멉 약을 넣고 팔팔 끓이면서 무언가를 저주 마법 약을 만들고 있는 것 같군요.
먼저 오빠와 숲 중앙에 위치하면서 편안히 낮잠을 자는 헨젤을 깨우기 위해 우측에 놓여 있는 나무로 이동해 주시면 고기를 획득할 수가 있으며 그걸 가지고 오빠에게 주면 잠에서 일어나 맛있게 음식을 먹게 됩니다.
아마도 첫 시작하는 유저들께 있어서는 먼저 공략 글들을 한번 정도 읽어 주신 다음에 플레이하는 것이 아주 약간 도움이 돌 수가 있으며 혼자 한다면 시간을 아주 많이 투자해야지만 가능할 것 같아요.
괴물들이 있는 곳에서는 충분히 빠져나올 수가 있는데 하지만 잘못된 판단을 수행한다면 어쩔 없으 해당 지역에서는 쉽게 빠져나가지 못하고 잔인한 죽음을 맞게 됩니다.
후반으로 가게 되면 더욱 난이도가 어렵게 설정돼 있으며 특히 퍼즐을 맞추는 곳에 있어서는 혼신의 힘을 다해 높은 집중력을 보여 주셔야지 Gretel and hansel게임을 전부 클리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