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 수행 중 이름 모를 폐허의 도시에 불시착한 주인공 하지만 자신이 있는 주변에는 사람들을 마구마구 잡아먹는 좀비들로 포위되어 있어 안전하게 탈출을 목표를 가지고 플레이되고 있어요. 지금 하는 재미있는 좀비게임의 주인공은 낡은 자동차 창고에서 무장한 차량을 직접 만들어 매번 미션에 돌입하여 적들을 물리치면서 헬리콥터가 있는 위치까지 가기 위해 안간힘을 쓰게 됩니다.
일종의 러닝 게임과 비슷한 방식으로 플레이되고 있으며 보다 한층 더 중독성이 높다는 것을 일깨워 주고 있는 것 같은데 그만큼 한번 시작하게 되면 우측 끝까지 갈 때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게 플레이를 할 수 있는데 위에서 실시간으로 즐겨보도록 하세요.
공략 영상 더보기
아포칼립스 트럭 Apocalypse Truck 조작키 및 간단한 요약정보
- 단축 키보드는 방향키를 사용해서 거대한 대형 트럭을 움직여 모든 사악한 좀비들을 묵사발시켜서 도시를 정화시켜주세요.
- 자동차 앞에 연결돼 있는 장총은 적들이 이동해와 공격을 하기 전에 미리 원거리에서 발사하여 제거하며 충돌을 막아 스피드가 줄어드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장치랍니다.
- 멀리 갈수록 또는 좀비를 제거할수록 돈을 벌어들일 수가 있으며 창고에 들어가 일정치 지불하고 여섯 단계로 구성되어 있는 중요한 부품들을 마음대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게 됩니다.
현재 게임에서는우락부락한 차량들이 되어 있고 각 차마다 특별한 능력치를 갖추고 있어 대부분 가격대가 높은 것일수록 전 단계보다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다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참 여유를 부리면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스피드감도 누릴 수가 있으며 어느 정도 강렬한 타격감도 함께 느낄 수가 있어 일석 2조의 기쁨을 갖추고 있다 할 수 있습니다.
미션도 여러 가지로 준비돼 있어 하나를 클리어하고 나면 새롭게 생성되는 차량을 사용할 수가 있으나 상당히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므로 여러분께서는 여러 차례 반복 미션 절차를 이루면서 간신히 구입할 수가 있어요.
차량이 보다 좋은 것일수록 업그레이드를 지속시키면 최고의 활약을 펼쳐 보일 수가 있는데 이렇게 비싼 만큼 그 값어치는 하고 있습니다. 자동차를 업그레이드를 하나도 하지 않은 상태로는 3발만 사용할 수 있지만 최대치까지 높여 주시면 지금보다도 몇 배에 달할 정도로 많이 사용되고 있어 그만큼 좀비들이 공격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게 됩니다. 앞으로 달려가면서 사정 봐주지 않고 괴수들을 깔아뭉개고 다음 장소까지 빠르게 이동해 클리어를 할 수 있도록 엑셀로 레이션을 밝고 힘에 가 앞만 보고 달려 주셔야 합니다.
강력한 부스터는 모두 아시겠지만 일종의 추진 장치 역할을 하고 있어서 잠시 순간적으로 1.5배에 가까운 속도를 낼 수가 있어 힘겨운 오르막길을 오를 때 사용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해당 재미있는 좀비 트럭 질주게임의 미션을 한 번씩 실패할 때마다 진행하는 레벨이 점점 드러나고 있는데 너무 오랜 날을 지나게 되면 데이가 붉은색으로 위험도를 표시하고 있어 항상 붉은색이 되기 전에 미리 도착할 수 있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