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차게 헤엄쳐서 목표지점 까지 도달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여러차례 신나게 임신시키기게임 (The Great Sperm Race)을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우선 정해진 곳까지 들어가기 위해서는 상당한 컨트롤이 필요로 하고 있어요. 그만큼 어려운 난이도를 제공하고 있어 아마도 여러차례 실패를 경험하게 됩니다.
징그럽게 생긴 녀석들 꼭 올챙이모습을 하고있네요. 아무튼 저녀석이 주인공인데 조작방법은 방향키를 사용하면되세요. 그럼 본격적인 레이싱을 펼쳐보자구요.
일종의 성교육 게임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정자를 난자까지 안전하게 이동시켜 임신을 시키는 목표를 지니고 있는데 수많은 경쟁자와 함께 팽팽한 레이스를 펼쳐 보이고 있답니다.
주변에 모든 벽면들은 끈적거리고 있어 정자 케릭터가 빨려 들어가 죽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벽에 충돌하는 것을 최소한으로 방지하시면서 안전하게 달려가 주시면 됩니다.
지금 하시는 이번 조금은 웃긴 작품의 컨트롤이 생각 이상으로 어렵게 느껴지는데 흐물거리면서 이동을 하고 있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제대로 움직이지 않은 다는 것을 알 수있으니 참고하면서 진행해 주세요.
제일 어려운 단계는 3판째라 생각되는데 그만큼 굴곡이 상당히 많이 놓여 있으며 여러분을 잡아먹으려 하는 벌레들이 주변 곳곳에 숨어있어 더욱 어려움을 느끼게 해준답니다.
실속있는 재미를 가득 느낄수 있는 게임으로 이런 장르들은 보통 심심풀이로 이번 정자레이싱 게임을 즐기시기 좋은 것 같군요.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무사히 통과하여 목표를 꼭 달성하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