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 플래시편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할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재미를 지닌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를 오늘 바로 플레이해보세요. 오늘은 아주 유명한 플래시 게임을 추천해 드리려 하는데 지금까지 수많은 시리즈로 출시를 이룰 정도로 전 세계 게임 중 가장 많은 작품을 구성하고 있으며 마리오라는 캐릭터를 모르는 분들이 하나도 없지요. 암튼 지금 바로 위에 소스코드를 집어넣은 게임을 바로 해주세요.

항상 목적지 까지 안전하게 이동하는 방식으로 이번 버전에서는 조금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을 보이는데 일정한 체력을 지니고 있으며 몬스터를 주먹으로 공격할 수 있고 그리고 물 로켓을 이용하여 공중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면서 미션을 공략해 나갈 수 있어 다른 버전들과는 색다른 즐거움을 이 플래시를 하면서 즐길 수 있어요.

귀여운 고전게임 플레이 리뷰보기

성에서 공주가 바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잇는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저 공주님을 구하기 위해서는 컨트롤 :방향키 / Z,X,C키를 잘 활용해서 마지막 보스판까지 도달해서 사랑을 이뤄줘 보세요. 이 플래시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고 많은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는 마리오 오늘 조금 색다른 방식으로 플레이되고 있는 버전을 즐기면서 좋은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각 미션마다 주인공을 무사히 목표 지점 까지 이동시켜 주시면 클리어 되는 방식으로 아주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어린아이들도 신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우선 다른 버전들하고 진행 방식이 조금 다르기 때문에 중간마다 설명을 해주는 팻말 앞으로 이동하여 Z 키를 눌러주시기만 하면 어떤 식으로 진행을 해야 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고 있어요.

우선 다른 작품들과는 다르게 캐릭터가 참으로 해야 하는 것이 많은 것 같은데 그중에서는 물 로켓을 이용하여 높이 날아오르는 것이 가장 재미있는 것 같아요.

마지막 엔딩은 이 시리즈가 다 그렇듯이 공주를 구하고 나면 끝이 나게된답니다. 여러분도 지금부터 신나게 이번 게임을 즐기면서 행복한 하루를 맞이해 보도록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