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께서 한 번쯤 인터넷에서 봤었던 그런 작품이며 혼자가 아니라 둘이서 2인용으로 즐길 수 있는 머니무버스 탈출 게임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교도소에서 두 형제가 탈홀을 하기 위해 간수들의 시선을 피하고 여러 가지 첨단 경비 시스템을 통과하여 한 단계씩 벗어나는 미션을 지니고 있어요. 항상 두 개의 캐릭터를 이용해야지만 목적지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덩치가 작은 캐릭터는 이동속도가 빠르고 점프도 높이 뛸 수가 있고 뚱뚱한 캐릭터는 매우 느릴 이동속도와 낮은 점프를 보여 주고 있으나 무거운 것을 들어 올릴 수 있는 괴력을 지니고 있답니다.
Control | 이동:ASDW/ 방향키 |
처음 시작하게 되면 오른쪽에는 우리의 주인공을 볼수가 있어요. 죄수복을 하고 있는 차람을 볼 수 있고 뚱땡이 녀석은 거대한 나무블록을 들고 있고 형사들이 오게 되면 처치하려고 포즈를 취하고 있어요. 각 스테이지마다 항상 여러 가지의 장애 요소들이 준비되고 있어요. 사용자는 혼자서 두 개의 주인공을 컨트롤해야 하는데 친구가 옆에 있으면 함께 이인용으로 플레이하면 더욱 재미를 더해 갈 것 같아요.
상부상조를 해야만 미션을 클리어 하게 되는데 어떤 순간에도 두 명의 주인공이 동시에 출구로 향해 들어가야만 불이 켜지면서 다음 장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유저들은 2인용 감옥탈출게임을 하면서 각 주변에 레버나 또는 누름 버튼 같은 것이 놓여 있어요. 위에 오른쪽 화면에서 바로 여러분이 가는 길을 차단하는 장치로써 앞길을 가로막아 서고 있다면 반드시 레버가 있는 쪽으로 둘 중 하나는 보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