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숙자의난3 게임하기 (Hobo3 Wanted)

반응형

 
반응형
 

지상 최초의 노숙자를 주인공으로 놓고 다양한 시리즈로 높은 재미와 코믹함을 동시에 느낄 수가 있는 게임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이번에는 3번째 버전으로 도심을 돌아다니면서 등장하는 시민들과 경찰들 위주로 온갖 더러운 폭행을 일삼게 됩니다.  이번 노숙자의난3 게임하기를 하면서 등장하는 포악한 주인공은 이미 교도소에 한번 들어갔다 탈출하여 현상 수배범이 된 주인공 하지만 끝까지 도망가지 않고 뚝심 있게 싸워 가면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다양한 기술들을 토대로 적들을 모두 쉽게 제거하게 됩니다.

 

Control이동 : 방향키 주먹 : A 발차기: S 콤보조합: D

첫장면

첫 장면을 보면 이렇게 소총을 들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화면에서 보시다시피 캐릭터를 대충만 보아 더 덥수룩한 털과 상 하위가 모두 찢겨져 있으며 신발 또한 없이 맨발로 걸어 다니고 있어 거의 퍼펙트 한 거지라 할 수 있습니다.

경찰을_때리고있다

어떻게 공격을 하는지에 대한 간단한 설명의 화면이에요~ 각 콤보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일정치 경험치를 얻어야 하는데 몬스터들을 물리치면서 일정 수준 도달하게 되면 하나씩 배워 갈 수가 있고 획득하는 그 순간 콤보에 대한 조작 방식이 여러분에게 간단히 소개되고 있어요. 기술을 어찌 쓰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단축키 p를 눌러 주시면 현재 주인공이 사용할 것과 차후에 배울 기술까지의 모든 조작 키를 한눈으로 확인할 수가 있어 어렵지 않게 모두 시전 하실 수 있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분노를 표출하지 않고 꾹 참아 왔던 숙자 이제야 궁지에 몰린 처지에서 그 어디에도 피할 길이 없어 막무가내로 거리를 다니면 공격을 하는데 거의 막장이라 할 수 있겠지요.

꽤나 역겨운 초 필살기들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해치우는데 특히 오줌 싸기와 똥 싸기는 원거리 기술로써 전편에 등장하지 않는 특별한 기능들이 더욱 추가되어 재미를 높이고 있습니다.

매번 버전업이 이루어질 때마다 이렇게 몇 가지씩 추가 설정되는데 그만큼 숙자를 즐겨 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있어서는 매우 좋다 할 수 있어요.

가장 쉬운 이즈 모드로 즐겨 주시는 것이 바람직할 만큼 괸핸 초반부터 제일 힘든 하드 모드를 통해 시작을 한다면 쉽게 캐릭터가 경찰들을 제압하지 못하고 다시 교도소로 끌려갈 수 있습니다.

미션을 수행하면서 어려운 점이 나타나거나 클리어를 하지 못한다면 완벽 공략을 찾아 어떤 식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주인공이 싸움을 하는지 자세히 감상해 보세요.

완전히 경찰차가 불에 탔네요... 주위에 있는 쓰레기통을 집어던질 수가 있고 자판기를 펀치 롤 때리면 음료수 캔 이 하나 입구로 나오는데 이것을 집어 던져 사람들을 공격할 수도 있어 원거리 무기로 매우 적절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경찰들이 당신에게 총을 쏘고 있는데 잘 피하세요!! 중반 정도 가다 보면 경당들이 등장하여 권총으로 위협을 가하고 있어 가장 조심해야 할 몹이라 생각되는데 주인공 체력이 모두 사라지게 되면 어쩔 수 없이 게임오버되고 있습니다.

헬기에서 내려서 당신을 위협하는데 권총으로 발사해서 죽이세요!! 배경을 보아하니 아마도 미국인 것 같은데 이렇게 밟은 대낮에 총기류를 들고 설치고 있을 것이 역시 우리나라 하고는 비교되지 않을 만큼 우범지대라 할 수 있어요. 어떻게 하는지 간단하게 노숙자의 난 3의 리뷰였는데 바로 플레이하면서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