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겨울왕국 직소퍼즐 게임하기

반응형

 
반응형
 

우리들이 잘 알고 있고 또한 정말 좋아하는 캐릭터인 엘사와 안나가 등장하는 퍼즐게임의 원조라 할 수 있는 조각을 맞추어 나가는 퍼즐작품을 함께 진행하여 보세요. 특히 겨울왕국 직소퍼즐 게임하기를 하면서 조각들은 얼마 전 많은 인기를 누려온 멋진 주인공들을 소개로 멋진 그림들이 여러 장 제공되고 있으며 모든 그림들이 산산조각이 나있는데 흩어진 모양들을 모두 하나로 맞도록 연결하여 예쁜 그림을 탄생시켜 주세요.

 

어릴 적 문구점에서 조각난 퍼즐들을 구입하여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낸 기억이 떠오르게 만들어 내는 작품으로 동심으로 한번 더 찾아가게끔 도와주는 유익한 플래시라 생각도 드는군요. 여러 그림들을 하나도 빼놓지 마시고 모두 짝을 맞게 연결하는 작업 그레이드를 시작해 주세요.

겨울왕국_주인공들이_모두_모여있다

언제나 보다고 귀여운 안 나와 아름다움을 돋보이고 있어 그림들을 한 조각씩 끼워 맞추어 나갈 때마다 엘사의 모습이 완성이 되나 갈 즈음 보다 더 즐거움을 만끽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열 장이 넘는 그림들이 주어집니다. 많은 조각들을 빠른 시간 안에 이 주어진 미들을 손 해결할 수 있도록 조각들을 자리부터 우선적으로 만들어주세요.

스타트 버튼을 눌러 주시면 이 그림들이 갑자기 수십 개로 분리돼 되면서 뒤죽박죽 흩어져 버리는데 유저들께서는 조각들을 하나씩 골라 가면서 정해진 위치에 배치하면서 포인트를 얻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정중앙부터 시작을 하는데 솔직히 이런 방식으로 시작을 끊는다면 시간을 더욱 많이 투자해야 많이 이 그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하세요.

첫판에는 간단하게 클리어할 수 있을 정도로 30개의 조각들이 흩어져 있지만 레벨이 올라가면 갈수록 숫자들이 늘어나서 완성하는데 까다로움을 느끼게 됩니다.

역시 언제 보아도 우화 한 모습을 지니면서도 도도한 영왕의 모습을 지니고 있는 주인공 엘사 동생과는 다른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지만 이 여주인공 다운 아름다움을 보여 줍니다.

모양마다 서로 다르게 구성이 되어 있으나 밑그림이 흐릿하게 남아 알 수가 있을 정도로 주어지는데 간단히 여러 그림들을 맞도록 짝을 연결해 갈 수 있습니다.

대충 절반가량 짝을 맞추었다면 이제부터는 가속도가 자동적으로 붙을 만큼 난이도는 절반 이상 쉬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어떤 조각 퍼즐도 마찬가지로 절반 이상만 연결하면 더욱 쉬어집니다.

단 일초라도 신속하게 완성을 해주신다면 높은 점수를 이룰 수 있어 기록을 새롭게 경신하는데 상당한 도움을 주기도 하는데 여러분께서는 높은 점수로 기록을 만들어 주세요. 유저들께서는 겨울왕국 게임하기를 재밌게 하면서 즐기면 되는데 화면에서처럼 드디어 멋진 모습으로 완성한 퍼즐 어떤가요 어렵지 않으면서 이렇게 끼워 맞추어 나가는 작업 심심하지도 않고 힘들지 않다는 걸 알 수 있겠죠. 그럼 다른 그림들도 예쁜 모양으로 만들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