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에 고층 건물만큼 커다란 돌연변이 한 마리가 등장하였답니다. 잔인하게 커다란 녀석을 처치하고 플레이하는 괴물 녀석인 거대 곱등이 죽이기게임하기랍니다. 주인공은 요 녀석들을 물리치기 위해 기관총 한 자루를 가지고 열심히 싸우게 되는데 생각보다 단조로운 방식으로 플레이를 하고 있어 짧은 시간 동안 즐기시기 좋은 것 같습니다. 우측으로 이동하며 연속 공격을 통해 괴물의 체력을 줄이고 결국 제거하여 가장 빠른 시간 안으로 클리어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클리어하기 어려울 정도로 아마도 처음 게임을 시도하는 분들이라면 열 번 이상은 실패를 경험하게 되실 것 같습니다.
이동 AD키를 눌러주시면서 공격 마우스 / 점프 스페이스 / 재장전 S을 하면서 거대한 저 괴물을 쓰러트려보세요.
미션이 시작하게 되면 사악한 돌연변이 녀석에게 향해 총알을 날려 주셔야 하고 항상 탄약이 얼마나 남아 있는 지는 확인하면서 플레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화면 우측에는 크고 작은 블록들이 배치되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이동을 방해하고 있어 잘못 걸리면 많은 시간을 지체할 수 있어 그만큼 잡아먹힐 확률이 올라갑니다.
이동 중에 특정한 건물들이 나타나면 공격을 하면 됩니다. 그래야 무너져 내리는 건물 더미에 깔려 이번 괴물이 잠시 동안 어지럼증에 걸릴 수 있는데 조심하고 또한 신중하게 플레이를 해야 하겠습니다. 괴물에게 잡아먹히는 모습 또한 매우 코믹한데 너무 귀엽게 먹히는 것 같아요. 뭐 이런 꼽등이 서바이벌 게임들은 그냥 심심풀이로 혼자 즐기거나 또는 친구들과 음료수 내기를 하면 더욱 재미나겠죠.